꿈메신저의 꿈꾸는 하루

반응형

인강보는척 노래듣기

 

기발한 아이디어 '인강보는척 노래듣기', 감탄이 나오네요

 

아래 영상을 한 번 보세요^^

아이들의 재치에 놀라고 공부가 얼마나 힘들었으면 이런 생각까지 할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수학강사로 엄청 유명한 한석원 강사입니다. 아 지겨운 수학이네?

 

[한석원]인강보는척 노래듣기

 

머리 아프게 생각하기도 싫은 수학 영상을 왜 올린거야? 했다가 막상 들으면 즐거워집니다.

영상을 틀자마자 신나는 비트의 노래가 시작되는 데 수학 풀이를 열심히 하는 것 같은 인강 강사님의 모습과 너무 어울리지 않는 영상입니다.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 인강 공부는 하나의 필수인 것처럼 되어 있는 데 인강 수업듣다 지겨울 때 이런 방법을 쓰기도 하나 봅니다. 아이들에게 공부는 항상 하기 싫고 힘든 것이죠.

 

다행히 이제는 이렇게 '인강 보는 척' 안 해도 되는 어른이네요. 근데 이걸 만든 친구는 공부에 지쳐 이런 영상이 필요한 친구겠죠? 라떼는 인강이라는 것도 없었고 테이프로 듣는 강의가 있었죠. 테이프 강의 듣는다고 공부를 열심히 한 것도 아니지만. 카세트 플레이어나 CD플레이어를 이어폰 꽂아 들었던 시대니 이어폰 줄을 팔 소매안에 숨기고 몰래 음악 듣던 시절이었는 데 이제는 이렇게 대놓고 음악을 들을 수도 있겠네요.

 

유튜브가 대세인 시대에 맞게 이런 기발한 영상을 만드네요. 

 

위 유튜브 캡쳐 사진을 보니 정말 많은 '인강보는척 노래듣기' 영상이 있네요. 가수별로 다 있는 듯...

 

'인강보는척 노래듣기 아이유', '인강보는척 노래듣기 엔시티', '인강보는척 노래듣기 케이팝' 등등˙˙˙˙˙

 

이 영상을 보고 있으니 누가 일하는 화면으로 일 열심히 하는 척 노래 듣기 영상도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

(근데 영상에 나오는 노래가 좀 오래된 것 같은 데 어린 학생이 만든 건 아닌 듯....)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