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메신저의 꿈꾸는 하루

반응형

코로나 시대에 결혼식이나 장례식

참석하는 것도 참 조심스러운 때입니다. 

특히 지난 주말부터 다시 확진자수가 

200명이 넘고 지역감염자도 증가 추세라

더더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은 

더 조심할 수 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그렇다고 평생 한 번뿐인 소중한 결혼식이나

고인을 기리는 장례식에 참석 안 할수도 없으니

결국 개개인 각자가 더 조심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근데 엘리베이터에 10여명 넘는 사람들이

한 번에 같이 타니 많이 긴장되긴 하더군요.

비록 다 마스크를 쓰고 있긴 했지만

너무 밀집되어 있어 걱정이 되더군요.

작지만 아담하고 예쁜 결혼식장이네요.

사람들이 식장엔 안 들어가고 밖에서

다 구경만하고 있었는 데 시간이 남아서

밀집된 곳에 있기를 꺼린 것이 아닌가하네요.

우리도 식은 안 보고 시간여유가 없어

축하만 해주고 바로 피로연장에 올라왔습니다.

19층에 위치한 피로연장이라 그런 지

속초 시내와 멀리 동해바다가

한 눈에 시원하게 보입니다.

바로 앞의 청초호수도 파랗게 잘 보이네요.

유리창만 없었으면 훨씬 좋았을 텐데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멋진 청초호수가 보고 싶으면 아래 클릭해보세요.

 

 

속초사잇길 7길 청초호길 - 호수와 바다 모두 구경가능한 가을여행

안녕하세요? 꿈꾸는 아저씨입니다. 오늘이 한로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아침 저녁으론 제법 쌀쌀한 기운이...

blog.naver.com

 

푸른 동해바다가 보고 싶으시면 

 

 

마음의 여유와 힐링을 위한 최적의 장소 속초해수욕장(ft. 바다향기로)

일출하면 동해바다가 떠오릅니다. 수평선위로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고 있으면 가슴이 벅차오르는 것이 느껴지죠. 언제나 속초해수욕장엔 일출보러 오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습니다. 이 날도 꽤

guitarpia.tistory.com

걱정 많이 하면서 참석한 결혼식이었지만

참석한 하객들 모두 아무 탈 없이 건강하고

신혼부부와 혼주들도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 안고 맛있는 점심을 먹고 돌아왔네요.

 

빨리 백신이라도 접종해서 다들 마스크 벗고

편하게 접촉하는 일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