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메신저의 꿈꾸는 하루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 하루입니다. 날씨가 좀 쌀쌀해졌네요. 건강 조심하세요.

어젯밤 꿈에 거의 1m 가까운 길이의 지렁이가 몇 마리와 아주 작은 새끼 지렁이가 수십 마리가 나타나는 꿈을 꾸었습니다. 웬만하면 꿈 해몽은 잘 안 보는 데 이번엔 너무 궁금해서 아침에 찾아봤네요. 꿈속에선 그 지렁이들을 잡아서 죽여야지 하고 생각하며 한 마리 한 마리 잡았는 데 결국 죽이는 부분까진 안 나오고 너무 많은 지렁이에 놀래서 어떻게 다 잡지 하며 걱정하다 꿈을 깼네요. 그럼 지렁이 나타나는 꿈에 대해 재미 삼아 알아볼까요?

1. 길몽

● 지렁이를 보는 꿈
지렁이를 보는 꿈은 취업 준비생은 취업을, 사업을 하시는 분은 사업번창, 직장인은 승진 또는 건강이 좋아지는 길몽입니다. 현재 자신이 준비하고 실행하시는 것에 좋은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 내 몸에 지렁이가 나오는 꿈
꿈속에서 지렁이가 몸속에서 나오는 꿈을 꾸셨다면 이건 내가 하고 있는 일들에 장애물이 없어지고 잘 진행된다는 의미이고요. 지병이 있으신 분들은 지병이 호전될 수 있는 좋은 길몽입니다.
 
● 발밑에 지렁이가 바글거리는 걸 본 꿈
이 꿈은 하시는 일마다 잘 풀리고 성공하며 가정도 행복해지고 재물이 풍성해지는 좋은 꿈으로 길몽입니다.
 
뱀처럼 큰 지렁이를 본 꿈
이 꿈은 부동산, 주식 등 큰돈이 들어가는 곳에 투자하여 재산이 크게 늘어나는 걸 의미합니다. 주변에 좋은 상품이 있는지 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위 내용처럼 큰 지렁이를 봤는 데 이 꿈해몽이 맞았으면 좋겠네요. 복권을 사러 가야겠습니다. 
 
● 뱀처럼 긴 지렁이 꿈해몽
이 꿈도 길몽으로 재산이 늘어나거나 부동산, 주식, 사업 등으로 크게 이익을 볼 수 있는 꿈입니다.
 
● 낚시 미끼로 지렁이를 사용하는 꿈
지렁이를 미끼로 낚시를 하셨다면 이 꿈도 길몽으로 평상시 준비하고 계획하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고 성공할 수 있다는 의미로 재물이 늘어나는 꿈입니다.
 
● 지렁이가 많이 있는 걸 본 꿈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고 건강이 좋아지거나 뜻하지 않은 곳에서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 지렁이를 잡는 꿈
사업적으로 크게 성공하고 번창하고 계획하셨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의미입니다.
 
● 집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집 방바닥에서 지렁이가 계속 나오는 것은 재물이 늘어나는 것을 뜻하고 그로 인해 가정의 평화가 지속되는 꿈입니다.
 
● 땅에서 지렁이가 꿈틀하는 꿈
직장이나 사업장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의미로 하시는 일을 열심히 하시면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입니다.
    
● 지렁이를 발는 꿈
현재 지병이 있으시다면 병이 호전된다는 의미로 길몽입니다.
  ​  
● 잘라진 지렁이를 보는 꿈
현재 지병이 있는 분은 병이 좋아지고 또는 경쟁상대가 없어지는 걸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 토막 난 지렁이를 본 꿈
풀리지 않던 문제가 해결되고 대인관계도 좋아지고 건강도 좋아지는 길몽입니다.
    
● 지렁이를 손으로 잡는 꿈
현재 준비 중인 일들이 잘 해결되고 재물이 늘어나는 꿈입니다.  

● 긴 지렁이가 기어가는 꿈
부동산, 주식투자를 하시면 대박 날 수 있는 꿈으로 주변을 잘 돌아보고 잘 투자하신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 흰 지렁이를 본 꿈
흰 지렁이는 태몽으로 풀이되고 길몽입니다.

2. 흉몽

● 숲속으로 지렁이가 들어가는 꿈
사업하시는 분은 사업이 어려워질 수 있고 집안에 큰 문제가 생길 겨 근심 걱정이 생기는 꿈으로 흉몽입니다.

● 음식에 지렁이가 들어가 있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가족 중 병이 생길 수도 있고 본인이 아플 수도 있는 꿈입니다.
  
● 지렁이를 먹는 꿈
가족 중 나쁜 일이 생길 수 있고 건강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병원 신세를 질 수 있는 꿈입니다.

● 검은 지렁이를 본 꿈
검은 지렁이를 보는 꿈은 흉몽으로 가정이나 일적으로 안 좋은 일이 벌어질 수 있다는 의미로 당분간 주변을 잘 살피시고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지렁이가 엉켜있는 꿈
가정이나 일적으로 좋지 않은 일들이 생겨서 근심 걱정이 생기는 꿈입니다.

[출처] 지렁이 꿈해몽 정리했어요|작성자 시간상자

Pixabay 로부터 입수된  fda54 님의 이미지 입니다.

실제 사진을 삽입하려다 너무 징그러워 그림으로 대체했네요. 일상에서 지렁이를 보면 기겁을 하고 도망치게 되는 데 꿈에서 나타나는 지렁이는 참 좋은 놈들이네요. 대부분 건강이 좋아지거나 재물이 늘거나 귀인을 만나거나 하는 내용들이네요. 징그러운 지렁이 말고 이렇게 예쁘고 귀여운 지렁이처럼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